top of page
카름스테이
Reservation Information

여행을 온 만큼 늦잠 잘 법도 한데, <게우지코지 펜션>에 묵는 여행객들은 유독 새벽에 기상해요. 어둑어둑한 때 테라스에 나와 바다를 보는 것인데요. 탁 트인 전망은 새벽의 감동을 느끼게 해주죠. 잠시 후 하늘에 붉은 빛이 돌기 시작하면, 잠과 맞바꾼 제주 바다 일출의 가치를 알게 되요.

뷰가 좋다는 숙소 사이에서도, <게우지코지 펜션>은 돋보여요. 객실 내 앞쪽 창으로 끝없이 펼쳐진 바다가 보이고, 옆쪽으로 난 창에는 한라산이 선명하게 보이거든요. 뷰가 좋은 만큼 실내 공간도 쾌적하고 감각적인데, 원목과 발리풍의 소품이 고급스럽고 신선한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게우지코지 펜션>은 베이커리 카페와 함께 운영 중인데, 조식으로 갓 구운 크로와상과 음료가 제공되고 있어요. 방문객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데는 이유가 있으니, 아침 일찍 일출과 함께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기 바래요.

“보목포구이든, 쇠소깍이든, 해안로를 가다보면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나타나는 게우지코지 입니다.화려함 보다는 정갈하고 손길이 닿아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어요. 제주에 와서 관광을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방문해 주셨던 분들께서 그러시더군요. 제주 여행을 위해 게우지코지에 오는게 아닌 게우지코지에 머무르기 위해 제주를 찾게 된다고요. 첫 방문과 그 다음 방문에도 변함없는 제주의 푸르른 아침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게우지코지 펜션
바다와 한라산이 한눈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효동 1371-1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보목포로 177
아래  지도를  클릭하면  구글맵으로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있어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