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카름스테이
Reservation Information

이 공간은 소박, 정갈, 건강이라고 소개하고 싶어요. 제주 생활을 압축해 놓은 듯한 공간이에요. 이 곳에서만큼은 낯선 사람들과의 소박한 인사와 교류가 어색하지 않아요. 따뜻한 아침밥과 차를 나누며 소통과 여유를 누리는 곳이랍니다.
<청재설현>에서 제주생활을 충분히 즐기려면, 오전 시간은 비워 두는게 좋아요. 이른 아침 정원을 산책하고, 다른 게스트들과 느긋하게 아침 식사를 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기 때문이에요. 조식이라고 부르기 민망할 정도로 정갈하고 건강한 한식 밥상을 드려요. 식사 후에 정원에 나오면 망치라는 강아지가 돌아다니고 있는데, 함께 뒹굴거리고 놀다보면 어느덧 한낮이에요.
<청재설현>만의 오묘한 객실은 전면에 통창으로, 연못에 닿아있어요. 남향인 방의 자리에 앉거나 누워 하늘을 볼 수 있고, 저녁엔 방 바로 앞 연못에 비친 달과 별을 볼 수 있어요. 테라스에 놓인 테이블에 앉아 차나 다과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해도 좋아요.

“뒤로는 한라산 앞으로는 서귀포 앞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세월에 비례한 만큼 수많은 인연들이 머물고 떠나며 보내 사연도 다양하고 묵직해져 가고이어요. 낯선사람들끼리 서로 인사를 나누면서 따뜻한 아침밥과 차를 나누는 시간은 이 집을 지켜나가는 저에게도 소통과 여유를 누리게 해주는 것 같아요. 첨단의 시설은 아니지만 소박함과 정갈함 속에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만나고 머물다 가는 곳으로 지켜지기를 바라고 있어요.”

청재설헌
소박, 정갈, 건강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토평동 3045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인정오름로 135-18
아래  지도를  클릭하면  구글맵으로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있어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