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eservation Information
휴애리는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한라산 자락에 있는 자연생활 체험 공원입니다. 제주를 대표하는 계절 체험으로 감귤 체험이 있습니다. 감귤 맛이 좋기로 소문난 휴애리는 감귤을 직접 따고, 먹을 수도 있게 어린이 교육용으로 감귤 체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귤밭에서 감귤이 자라는 과정을 눈으로 보며 직접 딴 풋귤(청귤)은 가져가서 청귤청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사진 찍기 좋게 꾸며진 다양한 감귤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9월~1월까지 전 연령이 직접 체험하면서 따서 먹어보고 체험해본 귤을 가져갈 수 있지요.
휴애리에서는 2월~3월 제주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매화 축제를 시작으로 4월~7월까지 공원 곳곳에서 수국과 산수국을 함께 볼 수 있는 수국 축제, 9월~11월까지 가을 제주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핑크 핑크한 제주를 선물하는 핑크뮬리 축제, 11월~1월까지 겨울 제주를 대표하는 동백 축제가 열리는 등 제주에서 볼 수 있는 월별 꽃과 나무를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공원 안에는 다양하고 예쁜 포토존들이 구성되어 있고, 축제 외에도 동물 교감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커플이나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모두에게 추천하는 관광지입니다. 매시간 정각, 인기 절정 흑돼지야 놀자 공연이 펼쳐지는데, 공연 30분 전에 공원을 입장하면 원활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흑돼지와 거위의 공연을 보고 난 후, 또 다른 재미인 먹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