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름 초이스
- 카름스테이 마을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테마여행

조식제공 숙소
호스트가 정성껏 준비한
건강한 아침식사
- 서울보다 3배나 큰 제주는 172개의 마을로 이루어진 섬입니다.
- 고요히 흐르는 시간 속, 제주의 보석 같은 마을에 머물다 보면 복잡한 생각들이 천천히 사라지고, 그 마을만의 매력이 마음속 깊이 스며듭니다. 특히 하루의 시작인 아침은 마을에서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지요. 카름스테이가 소개하는 대표 숙소들은 투숙객을 위해 정성스레 준비한 조식을 선보입니다. 제주 제철 재료로 차려낸 건강한 아침 식사는 단순한 한 끼를 넘어, 그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잔잔한 행복이 됩니다. 그래서 이 아침의 순간은 마을에 머무는 또 하나의 이유가 되어 줍니다.
이렇게 제주 마을에서의 하루는
특별한 아침과 함께 시작됩니다.
- 마을의 정취와 함께하는 조식은 당신이 이곳에 더 오래 머물고 싶은 이유가 됩니다. 자연이 주는 평화와 더불어, 각 숙소에서 제공하는 정성 어린 아침은 그 자체로 특별한 경험입니다. 제주 마을에서의 진정한 쉼을 느껴보세요.

조식 제공 숙소
-
- 세화의 여유 특별한 아침
- 세화리움
- 세화리움은 제주의 아름다운 해변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잠잘곳입니다.
- 툇마루에 앉아 여유롭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플라워 카페와 원데이 클래스로 특별한 경험을 더해, 세화 해변에서의 힐링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곳은 조용한 마을의 일상과 조화를 이루며 편안한 쉼을 선사합니다.
-
- 동백숲 정원에서 맞이하는 아침
- 정원집
- 정원집은 500평의 넓은 정원과 동백나무 군락을 자랑하는 잠잘곳입니다.
- 아침 공기를 채우는 새소리와 함께 맞이한 정원집에서의 아침은 호스트에게 미리 요청하시면 동백마을의 자랑인 동백기름으로 맛을 더한 전복죽으로 더욱 더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
- 무위의 요가와 조식 일상의 쉼표
- 무위의 공간
- 무위의 공간은 자연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고요한 잠잘곳입니다.
- 검은색 외벽은 주변 자연을 강조하며, 각 객실에는 프라이빗한 명상 정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주와 자연의 본연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함께 계절에 상관없이 입욕을 즐길 수 있는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어, 완벽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고요함 속에서 자신과 만나는 시간을 경험해보세요.
-
- 조식부터 다도까지 감각의 여행
- 무디타
- 무디타는 ‘다른 사람의 행복이 나의 기쁨’이란 뜻을 담고 있는 잠잘곳입니다.
- 조용한 자연 속에서 제주의 건강한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무암 자쿠지에서 몸을 맡기고, 다도 공간에서 여유로운 차 한 잔을 즐기며 감각을 일깨울 수 있습니다. 제로웨이스트 철학이 반영된 친환경적인 공간에서, 감각적인 휴식과 내면의 평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